달바우의 일상

2009년 7월1차 농활(7월7일~11일)

DALBAWOO 2009. 7. 11. 16:21

비가 온 뒤라 고추모를 세우고 줄을 메고, 방제를 하고 왔습니다.

겨우 일주일지났는데, 풀이 아주 많이 자라있었습니다.

간이쉼터1도 마무리를 하였는데, 사진이 없네요 ~ ^&^ 담에 올리기로 하고~~

 작업전고추밭전경

 잡초가 많이 자랐습니다.  ㅠ,ㅠ

 쓰러진고추대들~ 조심조심 세우느라 힘이들었다는 사실   ㅎ,ㅎ

 콩밭옆의 호박들 ~ 

 예쁘게 자라준 고추들, 약을 적게 했더니 벌레가 많이 먹었네요  ㅡ,ㅡ

 콩밭전경

 콩밭옆의 옥수수

 싹을 틔운 후 죽어가는 호두나무

 잘 자라준 호두나무

 죽어가는 호두나무.2

  배나무 탄저병-아래밭에 배나무 과수원이 있는데, 관리가 안되서 주변까지 패해를 보네요  ㅠ,ㅠ

그래도 복숭아는 꿎꿎하게 자라고 있습니다.

 

 복분자묘목들~ 내년이면 약간의 수확이 기대되네요  ㅎ,ㅎ

 보너스  ^&^

 시골집에서 바로 보이는 앞산의 전경 ~ ,, ~

 

 

 고추밭 정리후 전경

 

 고추밭위에 맷돌호박을 몇 포기 심었더니 열매가 맺었네요  ㅎ~ㅎ

 덩달아서 수박도 맺혔습니다...  ^&_

 참외는 이제서야 꽃망울을 틔우네요  ㅡ,ㅡ

 수박이 달렸어요~ 7월말에는 먹을 수 있겠네요  ㅎ-ㅎ

 보너스 ~ 울 동네에서는 시계꽃이라고 불리우네요  ~~

 제 밭을 지키고 있는 커다란 두꺼비입니다..

 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..   ㅎ,ㅎ